인터웨이즈 서비스

관리 서비스

인터웨이즈의 임대관리서비는 당신의 회사를 대신하여 임대인과 임차인의 중재역할을 하게됩니다.
임차인에게는 관리 및 생활에 관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편안하고 안락한 임대주택에서의 생활을 제공합니다.

다음과 같은 서비스들이 있습니다:
  • 24 시간 연중 무휴 또는 근무 시간 중 영어 사용 가능 운영자 이용 가능
  • 임차 수리 및 유지 보수 관리 및 조정
  • 임대료 및 공과금 납부 관리
  • 임대와 관련된 지불, 활동 및 이벤트에 대해 월별 인력보고를 HR에 제공
  • 기업 고객에게 단일 지불 청구서를 모든 지불 사본으로 제공
  • 입주 만료 / 연장에 대한 사전 통보 및 추적 제공
  • 청소 서비스